베트남 다낭 가기전 저렴하게 미리 구매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6월에 베트남을 다녀왔어요.
부모님을 데리고 다낭을 가는 저로써, 계획이며 입장권 예매며 모든것을 제가 계획했는데요.
mbti의 J를 극으로 올려서 이렇게 갔던 여행은 제 머리털 나고 처음이었다며.. 결론은 부모님이 아주 만족스러워하셨어요.
그런데 저는 블로그 여러곳을 돌면서 정보를 얻어서 짜면서 가장 힘들었던게, 여행할인사이트들이 워낙 많아서 그중 어디가 가장 저렴한지를 직접 비교를 해야됬다는 점이에요.. 그래서 이 베트남 초보여행러가 바나힐과 호이완 메모리즈쇼 입장권을 마이리얼트립, 클룩, kkday 가격 비교를 했습니다. 여행계획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기를 바래봅니다.
세개의 사이트 가격비교
제가 비교해본 세개의 사이트중에서 첫 가입하거나 이벤트로 할인쿠폰을 이용했습니다. 엑셀에 할인쿠폰까지 다 적어가며 일일히 세개의 사이트를 다 비교해보니 바나힐입장권은 마이리얼트립에서, 호이완 메모리즈 공연은 쿨룩에서 구입했어요. 바나힐은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지만 매우 비싸요. 그리고 무엇보다 티켓을 현장에서 구매하게되면 줄을 서서 기다리는 불편한 상황이 생겨서, 무족권! 모든 입장권을 다 예매하고 가는것을 추천드린답니다!
바나힐 입장권 구매처 (마이리얼트립)
바나힐은 잠깐 설명하자면, 다낭의 테마파크라고 보시면되요. 엄청 넓어요. 가족끼리 가기에 정말 추천이에요. 케이블카를 15분동안 타고 올라가면 아래에영화에서 볼법한 정글과 계곡들을 구경하며 올라가요. 테마파크와 골든브릿지, 프랑스마을 등 볼거리가 정말 많아서 저희는 5시간은 잡은것 같아요. 알파인코스터도 있어서 액티비티한 활동들도 가족끼리 즐기실수 있어요. 바나힐이 다낭과 멀리 떨어져있어서 다낭으로 다시넘어올때 그랩이 안잡힌다는 글을 보고, 왕복으로 택시기사와 태워다달라고 처음부터 얘기를 했어요. 왕복 60만동으로 다녀왔어요.
입장권 얘기로 다시 돌아와볼게요. 유튜브를 찾아보니까 입장권을 못샀다고하면 바나힐 올라가기전에 택시기사들이 상가에 들려 입장권을 구매하게 해준다는데 제가알기론 거기가 비싸요. 그래서 온라인으로 미리 예매해서 가기를 추천드려요. 저는 세가지 사이트 비교했을때 마이리얼트립에서 구매했어요. 48000원이였지만 할인쿠폰을 받아 더 저렴하게 이용했답니다. QR로 오기때문에 입장시 보여주면 끝! 너무 편리했어요. 결제하면 E-티켓이 날라옵니다. 그리고 마리얼 사이트에서도 바나힐 입장권뿐 아니라 여러 패키지가 포함된 상품들도 많이 팔더라구요.
▼마이리얼트립 바나힐 구매처
https://www.myrealtrip.com/offers/63983
[QR코드 바로입장]다낭 바나힐 입장권 티켓 (왕복 케이블카 포함)
본 상품은 아동권과 성인권 두 가지로 구성됩니다. 구매 전, 옵션 다시 한 번 확인 후 구매 부탁드립니다.
www.myrealtrip.com
호이완 메모리즈쇼 구매처 (쿨룩)
보통 다낭가시는분들은 차로 30분거리가 되는 호이완을 여행계획에 넣어요. 다낭은 도시라면 호이완은 올드타운과 좀더 고즈넉한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는데요. 호이완에서 꼭 추천드리고 싶은것은 메모리즈쇼에요. 제가 머리털 나고 이렇게 큰 무대는 처음보네요. 무대에 물, 배도있고 사람이 무슨 500여명은 되어보여요. 아버지도 공연이 제일 좋았다고 할만큼 감동적인 무대였어요. 저또한 그랬어요.
메모리즈쇼 입장권은 ECO, HIGH, VIP석으로 나뉘어요. 어떤 블로그에서 좌석이 크게 중요하지않다는 정보를 보고, 그냥 저렴한거 eco석으로 했어요. 3만원정도 하는데 쿨룩에서 할인쿠폰까지해서 제일 저렴했어요. 세사이트 다 비교해보니 거의비슷비슷했는데 쿨룩에서 결제한 결정적인 이유가 있어요. 바로 소원배+소원초, 테마파크입장권이 다 들어가있는 가격이였다는거..! 호이완까지 갔는데 소원배 타봐야되지 않겠어요? 쿨룩에서 결제한 입장권 큐알 보여주면, 거기 바우처가 하이패스로 바로 소원배 탈 수 있게 해줘요. 정말 좋았던건 줄이 정말 길었는데 그줄을 다 제치고 바로 들어 갈 수 있게 해줬다는거!..쿨룩 추천이요!
▼쿨룩 메모리즈쇼 구매처
베트남 다낭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이글을 보고 입장권 구매하는거에 조금더 시간을 줄이면 좋을것 같아 글을 쓰게되었어요.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다음포스팅에서 만나요!
'핫플레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북촌한옥마을 숨겨진 뷰맛집 [백인제가옥] 구경하기 (0) | 2023.06.1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