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열애설 소속사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배우 박서준님이 열애설이 연일 화두네요.
가수 수스(xooos, 본명 김수연)와 열애설이 났는데요. 수스는 유튜버 겸 가수입니다. 지난해 영국 런던에서 포착된 박서준과 수스, 아래는 정호연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일 오후 박서준의 소속사 어썸이엔티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배우의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전했는데요.
앞서 JTBC엔터뉴스는 박서준과 수스가 열애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두사람은두 사람은 절친들에게 소개할 만큼 각별한 사이고, 두사람은 소소한 데이트를 즐긴다라고 전해졌었죠.
배우박서준은 1988년생으로 만35세로 여러 드라마와 광고에서 섭렵하고 있어요. 드림하이2, 금 나와라 뚝딱, 킬미힐미, 쌈마이웨이, 이태원 클라쓰 등 드라마로 입지를 다진 연기를 잘하는 배우입니다. 영화 청년경찰도 개인적으로 재밌게 봤는데, 그때 존재감을 확실히 대중에게 알리고, 현재는 '더 마블스', 한국영화로 '콘크리트 유토피아'의 개봉을 앞두고 있어요.
수스가 누구지 하고 찾아보니, 1994년 만 29세로 박서준과 6살 차이인데, 154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겸 가수예요.
지난 17일에 NC다이노스와 KIA타이거즈의 경기에서 시구를 하기도 했답니다.
공식입장에선 배우의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 하였으니, 그 열애설의 진실은 배우 박서준과 수스만이 알겠죠.